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한 소나기키트 전달식
무더운 폭염, 어르신들의 한숨 대신 환호로 바꿨습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 사랑이 모여 목표 대비 102.2% 달성하여, 총 7,670,817원의 후원금을 모았으며, 홀로 계신 어르신들 총 80개 소나기키트를 지원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소나기키트에는 홀겹이불세트, 쿨파스, 삼계탕, 육개장, 갈비탕, 호박죽, 전복죽, 유산균, 곰탕, 쿨토시을 지원하였고, 무더운 여름 걱정으로 늘어가던 한숨이 어르신들의 환호로 바꿨습니다.
매탄1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은 “크리스마스도 아닌데, 갑작스러운 선물을 받아서 선물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하다.”라고 전달을 부탁하셨고, 매탄2동에 거주하고 계신 김광교(가명)어르신은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지 못해 어떻게 버티지 했었는데, 이렇게 선물을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이 모여, 광교노인복지관의 홀로계신 어르신 80명께 행복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2024년 카카오같이가치 소나기키트 물품 전달사진1
“오래 살다보니, 뜻밖에 복을 받네요”라고 말씀해주신 어르신들
광교2동에 거주하시는 84세 덕강배(가명)어르신은 “폭염에 병원가도 두려웠는데, 이렇게 뜻밖의 선물을 주셔서 기운 내서 병원도 열심히 다니겠다. 선물해 주신 선생님들 복 많이 받으셔라”라고 전했습니다.
원천동에 거주하는 89세 순현옥(가명)어르신은 “오래 살다 보니, 뜻밖의 복을 받은 거 같다. 날씨가 무더우며, 폐질환으로 밖에 돌아다니 것도 힘든데, 이렇게 선물을 주셔서 힘내서 살아보겠다”라고 전하시면서 눈물을 흘리시며
“후원해 주신 선생님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위 어르신들을 포함해 총 80명의 수원시 영통구에 거주하신 홀로 계신 어르신들의 희망찬, 활기찬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4년 카카오같이가치 소나기키트 물품 전달사진2